현대의 N 디비전은 코나 N과 엘란트라 N 현대을 포함한 새로운 모델이 대거 등장하면서 인상적인 속도로 성장하고 있습니다.
그러나 한국 회사는 완전히 새로운 Ioniq 5 N에 마무리 손질을 하고 있는 동안 가속기를 떼지 않고 있습니다.
최초의 N EV가 될 예정인 이 모델은 날카로운 모양과 픽셀에서 영감을 받은 조명 장치 덕분에 즉시 알아볼 수 있습니다. 그러나 자세히 살펴보면 대형 프론트 디스크가 있는 보다 강력한 제동 시스템으로 뒷받침되는 경량 휠을 포함하여 스포츠에 중점을 둔 몇 가지 업그레이드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.
더 넓은 리어 휠 아치와 가볍게 수정된 사이드 스커트로 연결됩니다. 또 일반 Ioniq 5 보다 낮은 것처럼 보이지만 현시점 에서 확신하기 어렵습니다. 또한 Ioniq 5 N에 Kia EV6 GT와 유사한 전자식 제한 슬립 디퍼렌셜 소프트웨어가 탑재되어 있어도 놀라지 않을 것입니다.
EV6 GT에 대해 말하면 헤드라인을 사로잡는 파워트레인은 Ioniq 5 N과 공유될 수 있습니다. 아직 확인되지 않았지만 기아는 77.4kWh 배터리 팩과 인상적인 577을 개발하는 듀얼 모터 4륜 구동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. hp(430kW/585PS) 및 546lb-ft(740Nm) 토크. 모델이 0-60mph(0-96km/h)에서 3.5초 이내에 로켓을 발사할 수 있어야 합니다.
최종 수치와 상관없이 Ioniq 5 N이 최대 320hp(239kW/324PS) 및 446lb-ft(604Nm) 토크를 제공하는 표준 모델보다 훨씬 더 강력할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.
아이오닉5N 뉘르부르크링 스파이샷 영상
*해외 반응은?
출처 : CARSCOOP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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